<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뉴스= 김한림 영상기자·장하준 기자]파죽지세의 나폴리가 아약스를 홈으로 불러들입니다.
최근 공식전에서 무려 8연승을 달리고 있는 나폴리. 입이 떡 벌어지는 경기력으로 눈앞에 나타난 상대들을 차근차근 제압하고 있습니다.
빅터 오시멘이 빠진 공격진은 여전히 막강하며, 김민재를 중심으로 한 수비진은 단단한데요. 이번 상대 아약스는 네덜란드의 절대 강호지만 지난 5일 나폴리는 아약스 원정에서 6대1 대승을 거둔 바가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약스 공격의 한 축인 두산 타디치가 3차전 퇴장으로 이번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 승부의 추는 나폴리에 기우는 듯했습니다.
하지만 나폴리는 지난 주말 크레모네세전에서 김민재의 파트너 아미르 라흐마니의 부상이라는 변수를 맞았는데요. 라흐마니는 김민재 못지않게 나폴리 수비진에서 높은 영향력을 차지하고 있기에 김민재의 어깨가 더욱 무거워졌습니다.
한편 나폴리는 이번 경기에서 승리 시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는데요. 빡빡한 일정을 소화하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선 16강 조기 진출은 필수. 과연 나폴리가 이번 경기에서 16강 진출을 확정하게 될지 주목됩니다.
나폴리와 아약스의 챔피언스리그 A조 4차전은 오는 13일 새벽 1시 45분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생중계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