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이슈 법의 심판대 오른 MB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핀테크 MBA, 2023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원장 안희준) 핀테크 MBA는 오는 10월 7일(금)부터 10월 21일(금)까지 2023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성균관대 핀테크 MBA 과정은 핀테크 산업의 부상에 따라 2022년 신설되었으며 핀테크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특화된 주말 집중과정 MBA 프로그램이다. 1년 6개월 4개 학기제로 운영되며 45학점 이상을 이수하면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성균관대 핀테크 MBA의 특장점은, 미래 금융산업의 혁신을 주도할 핀테크 전문가를 꿈꾸는 직장인을 위하여, 국내 유일하게 성균관대학교만이 가지고 있는 BK 핀테크 교육연구단과의 협업을 통해 구축한 전문 교육 인프라, 성균관대 전임교원 중심의 강의, 다양한 장학 혜택 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또한 선택을 통해 미국 South Carolina 대학에서 Business Analytics 석사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기회 역시 제공한다.

성균관대 핀테크 MBA 교육과정은 금융과 AI, 소프트웨어 분야를 통합한 다양한 핀테크 관련 커리큘럼은 물론, 경영학 전반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되었다. 출석 부담을 줄이고자 주말 토요일 오전, 오후 집중 수업 수강이 가능하며, 학생의 선택에 따라 주중 저녁 수업 역시 수강할 수 있어 직장생활과 학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데 적합하다. 그 뿐만 아니라 해외 핀테크 중심지를 방문하여 실무 감각과 글로벌 역량을 신장할 기회를 마련한다.

오는 10월 5일(수) 오후 7시 오프라인 입학설명회와 12일(수) 오후 7시 온라인 설명회를 진행한다. 핀테크 MBA 프로그램 과정에 대해 상세한 소개 및 질의응답 시간을 통하여 핀테크 MBA 진학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성균관대 핀테크 MBA 홈페이지 또는 핀테크 MBA 행정실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