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청춘MT' 박보검, 분노의 샤우팅…공식 클립 영상 1천만뷰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청춘M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배우들의 예능감을 뽐내며 시원한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청춘MT’는 본편 공개 약 4주 만에 클립 영상 조회수 천만 뷰를 돌파하며 SNS에서 연일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 5화에서는 머리 끝부터 짜릿한 대환장 물벼락 파티가 개시됐다. 무엇보다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에서 청춘배우들과 인연을 맺었던 배우 김혜은이 일일 특급 게스트로 등장해 재미를 배가시켰다.

앞서 멤버들은 평화로운 한옥 체험과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 두 가지 코스의 투어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해 여가 시간을 함께 즐기며 흐뭇함을 안겼다. 이와 함께 제작진이 준비한 대형 수영장에는 ‘이태원 클라쓰’ 팀의 마지막 퍼즐 안보현까지 합류, 새로운 케미를 기대케 했다.

이어 미팅 때부터 멤버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던 플라잉 체어 대결이 시작됐다. 특히 다수의 작품을 통해 청춘배우들과 관계를 쌓았던 배우 김혜은이 스페셜MC로 깜짝 등장해 열기를 더했다. 김혜은의 유쾌한 진행으로 흥이 고조되면서 배우들의 예능감도 만개했다.

사전 게임 가위바위보에서 ‘이태원 클라쓰’ 팀이 패배, 꼴찌 선발전으로 직행한 가운데 ‘구르미 그린 달빛’ 팀과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경기가 시작됐다. 시작한지 10초 만에 첫 물벼락에 당첨된 ‘구르미 그린 달빛’ 팀 박보검은 권나라의 행동 지령 ‘머리 만지기’로 물세례가 쏟아지자 “머리카락 만졌어”라며 분노의 샤우팅을 보여줬다. 이에 같은 팀 김유정은 지금껏 본 적 없는 세자 저하의 체통 잃은 모습에 박수 치며 폭소했다.

한편, ‘안나라수마나라’ 팀 황인엽은 플라잉 체어를 타고 쉴 새 없이 날아오르며 예능신 강림을 알렸다. 물벼락 독주부터 자발적 재입수까지 선보이자 박서준, 류경수를 포함한 버튼석 ‘이태원 클라쓰’ 팀은 “진짜 예능신 내려왔다”라며 감탄을 연발했다. 지창욱은 자리에 앉기가 무섭게 튕겨나간 황인엽을 보고 아기 새 잃은 어미 새의 황망한 표정을 지었다.

플라잉 체어 대결이 끝나고 마침내 결과가 발표됐다. 총 17회 벌칙을 받은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이 총 19회 벌칙을 받은 ‘안나라수마나라’ 팀을 꺾고 승리를 차지했다. 이로써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지창욱, 황인엽과 ‘이태원 클라쓰’ 팀 안보현, 박서준의 꼴찌 선발전 대결이 확정돼 과연 어떤 팀이 승자가 될지 다음 이야기가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아직 끝나지 않은 빅매치, ‘숨 참고 청춘 DIVE’의 최종 결과는 오는 10월 7일 금요일 오후 4시에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6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