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몬스타엑스 형원, DJ H.ONE으로 변신..화려한 디제잉 파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지민경 기자] 믿듣퍼 그룹 몬스타엑스 (MONSTA X) 멤버 형원이 오랜만에 부캐 DJ H.ONE으로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30일 돌체앤가바나 초청으로 부캐 DJ H.ONE으로 활동하고 있는 형원의 화려한 디제잉 파티가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돌체앤가바나 플로그십의 마티니바에서 개최, ‘2022 DG Night’에 참석해 약 40분간 공연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날 DJ H.ONE(형원)은 독특하고 도발적이며 개성 넘치는 마티니 핏 반다나 프린트 셔츠에 젖은 머리스타일로 등장해 K팝과 EDM이 매력적으로 매쉬업된 무대를 채우며 초가을 밤 관객들에게 최고의 공연을 선사했다. 특히 DJ H.ONE(형원)은 준비한 셋 리스트에 트랜디하게 리믹스한 디제잉으로 폭발적인 무대를 꾸몄고, 자신만의 개성 있는 음악적 사운드를 담아 풍성함을 더했다.

OSEN

형원은 소속사를 통해 "몇년 만에 패션 정보도 보고 DJ H.ONE으로 공연을 하고 돌아왔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야외에서 몬베베 (공식 팬클럽)들과 함께 즐기며 DJ를 할 수 있는 날이 오면 좋을 것 같아요"라며 "처음으로 팀이 아닌 에이비식스 (AB6IX) 친구들에게 '컴플리케이티드'(Complicated) 곡을 주게 되었는데 외부에 곡을 처음 주는 거라 좀 신기 하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좋게 들어 주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채형원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DJ H.ONE은 세계적 EDM 페스티벌 '울트라 뮤직 코리아 (UMF KOREA, ULTRA KOREA)' 2년 연속 메인스테이지 출연과 '월드클럽돔 코리아2017(WORLD CLUB DOME KOREA)'의 애프터 클럽 무대및 M.net ‘케이콘 2017 재팬 X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무대에 서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몬스타엑스 월드투어 콘서트를 통해 디제잉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음악성을 꾸준히 증명해 왔다.

OSEN

한편 형원은 몬스타엑스 멤버로서 무대 위 강렬한 퍼포먼스와 직접 프로듀싱한 자작곡을 통해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바쁜 팀 활동속에서도 꾸준히 노력한 결과 음악적 역량을 입증함과 동시에 본명 '채형원'으로 연기 행보를 이어가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최근 드라마 '사장돌마트'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 지으며 '조이준'역으로 연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몬스타엑스 공식SNS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