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이강인 선발' 마요르카, 바르사 전 선발 명단 발표 [라리가 7R 라인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권동환 인턴기자) RCD 마요르카가 이강인을 앞세워 세계 최고의 클럽 중 하나인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승점 획득에 도전한다.

마요르카는 1일(한국시간) 팔마 데 마요르카에 위치한 에스타디 데 손 모시에서 열리는 바르셀로나와의 2022/23시즌 라리가 7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홈팀 마요르카는 3-5-2 전술을 꺼내 들었다. 프레드라그 라이코비치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호세 코페테, 안토니오 라이요, 마틴 발리엔트가 3백을 형성했다. 좌우 윙백에는 자우메 코스타와 파블로 마페오가 배치됐고, 안토니오 산체스, 이드리수 바바, 루이스 데 갈라레타가 팀의 허리를 받쳤다. 베다트 무리키와 이강인은 최전방 자리에서 바르셀로나의 골문을 노린다.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4-3-3 전술로 맞섰다. 마르크 안드레 테어슈테겐 골키퍼를 비롯해 조르디 알바, 제라르 피케, 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 알렉스 발데가 수비진을 구성했다. 중원은 프랭크 케시에, 세리히오 부스케츠, 파블로 가비가 이름을 올렸고, 최전방 3톱 자리에 토마스 파티,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 우스만 뎀벨레가 배치됐다.

이강인은 이번 시즌 리그 6경기에서 1골 3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에이스로 활약 중이다. 지난달 11일 레알 마드리드와의 라리가 5라운드 경기에서도 도움 한 개를 기록한 이강인이 레알의 라이벌 바르셀로나 상대로도 공격포인트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주목된다.

사진=마요르카 SNS, 바르셀로나 SNS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권동환 기자 kkddhh9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