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완전 청개구리” 장윤정♥도경완 딸 하영이도 못 피한 ‘미운 5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사진=유튜브 채널 '도장TV'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장윤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 딸 하영 양이 영락없는 미운 5세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달 30일 도경완의 유튜브 채널 ‘도장TV’에는 ‘하영이도 결국 피하지 못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도경완은 “우리 하영이가 5살이 되더니 말도 안 듣고 너무 까분다. 도와달라”며 연우, 하영 남매와 치킨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하영 양은 오빠 연우가 먹는 모습을 보고 치즈볼을 먹었다. 그러나 이내 맛없어하며 뱉어버리자 도경완은 “하영이 입맛 아냐?”라고 물었다. 이에 하영 양이 “아니야 아빠 먹어”라며 치즈볼을 주고는 다시 열심히 치킨 먹방을 시작했다.

이윽고 도경완이 하영 양에게 “하영이는 요새 뭐가 제일 맛있어?”라고 묻자 하영 양은 망설임없이 “치킨”이라고 답했다.

도경완이 “하영이 요새 유치원 생활 어때? 힘든 거 없어?”라는 물음에도 하영이는 “없어요”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도경완이 “근데 왜 하영이 가끔 아침에 안 갈래 그러나”라고 묻자 하영이는 “그냥요. 왜냐하면 재밌으니까요”라고 답한 뒤 치킨을 먹는데 집중했다.

또 도경완이 “하영이 이제 말 안 듣는 다섯 살 티가 난다. 까불까불 말 안 듣고”라고 말하자 하영이는 “아니야”라고 대답했다. 도경완이 “완전 청개구리야. 하영이 왜 감정의 기복이 심해?”라고 묻자 하영이는 “그냥 장난”이라고만 답한 뒤 도경완과 말장난을 늘어놔 귀여움을 더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