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크래비티, '뉴 웨이브'로 일으킨 K팝 새 물결…"후회 없는 시간 만들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뉴 웨이브'로 K팝의 새 물결을 일으킨다.

크래비티는 27일 네 번째 미니앨범 '뉴 웨이브'를 발표하고 크래비티만의 파워 긍정 에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뉴 웨이브'는 크래비티가 지난 3월 발매한 정규 앨범 파트2 '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크래비티가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젊음과 청춘을 얘기하는 것이 특징이다.

크래비티는 컴백과 동시에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데일리 부문에서 27일, 28일 이틀 연속 1위에 이름을 올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파티 록'은 펑크와 EDM 요소를 결합한 팝록 장르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크래비티의 자신감과 파워 긍정 에너지가 결합된 시그니처 트랙이다. 어깨를 들썩거리게 하는 장난기 넘치는 기타와 신스, 퍼커션 사운드가 크래비티의 에너지 넘치는 보컬과 만나 파워풀한 청량 사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다.

세림은 "6개월이란 시간이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을 수 있는데, 이번 앨범에 크래비티의 자신감이 담겨있는 만큼 많은 분이 저희 노래를 함께 즐겨 주실 거라는 확신이 든다"라며 "이번 활동 앨범을 준비해온 시간이 헛되지 않게 즐겁고 후회 없는 시간으로 만들 테니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원진은 "타이틀곡 '파티 록'을 통해 단순하게 청량함만 보여드리는 게 아니라 파워풀하면서도 보는 순간 어깨를 들썩일 수 있을 만큼 신나는 긍정 에너지를 팬분들에게 전달하고 싶다. 이번 앨범 여섯 개 트랙 모두 들으시면 왜 크래비티의 자신감이 담겨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앨범 완성도를 자신했다.
이어 형준은 "이번 앨범 크래비티의 청춘과 성장을 담은 앨범인 만큼 팬분들의 반응이 제일 궁금했다.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기도 하고, 음악적으로도 많이 성장함을 느끼실 수 있는 앨범이니까 전곡 모두 사랑해주셨으면 좋겠고, 크래비티의 매력이 담긴 다양한 무대들도 많이 보여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또 민희는 "이번 앨범에서는 각 잡힌 모습보다는 과장되지 않은 솔직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자유롭고 신나는 무대를 통해 크래비티만의 에너지를 보여드릴 예정이니까 저희 무대도 꼭 확인해 달라"라고 기대를 부탁했다.

태영은 "이번 앨범은 강렬한 퍼포먼스보다는 저희의 앨범을 듣는 모든 분이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곡들을 앨범에 많이 담았어요. 이번 활동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크래비티의 모습보다는 파워풀한 청량비티(청량+크래비티)의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우빈 역시 "이번 앨범은 크래비티의 젊음과 청춘을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 자유로운 감정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려고 노력했고, 크래비티만의 색을 많이 보여드리려고 했기 때문에 그 안에서 진짜 크래비티의 모습도 찾으실 수 있을 것 같다. 크래비티의 청춘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 많이 해달라"라고 했다.

크래비티는 3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파티 록' 무대를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