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10월 4일 컴백' AB6IX, 신보 프리뷰 영상 오픈…풍성한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AB6IX (에이비식스)가 다채로운 매력의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9일 AB6IX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EP 앨범 'TAKE A CHANCE'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프로듀서 ROBBIN과 이대휘가 함께 작업한 타이틀곡 'Sugarcoat'를 포함해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특별히 원테이크 기법을 활용한 이번 영상은 조명과 공간을 전환하며 각 곡의 분위기를 연출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거친 질감의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스 힙합 트랙 ‘Paranoia’를 시작으로 소울과 힙합, 알앤비가 융합된 신선하고 독특한 팝 댄스 트랙 'Sugarcoat', 반전 있는 편곡과 다이내믹한 기타 사운드에 멤버들의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팝 트랙 'Weightless' 등으로 이어졌다.

또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만들어 낸 세련된 멜로디와 사운드에 박우진의 묵직한 랩 메이킹이 더해진 팝 알앤비 넘버 'Complicated', ‘초현실(SURREAL)'의 후속작으로 다이내믹한 편곡이 두 귀를 사로잡는 일렉트로 힙합 트랙 ‘공명 (共鳴) (Resonance)’, AB6IX만의 성숙하고 섹시한 무드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알앤비 힙합 트랙 'Crow', 리드미컬하고 펑키한 트랙에 ABNEW를 향한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CHANCE (Korean Ver.)'까지 AB6IX만의 다양한 색채와 새로운 바이브가 담긴 역대급 앨범을 예고했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의 여섯 번째 EP 앨범 'TAKE A CHANCE'는 오는 10월 4일 오후 6시 전격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