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19 (목)

부산시 공공배달앱 '동백통' 천고마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시 공공 배달앱 '동백통'은 이달 26일까지 '가을맞이 천고마비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백통으로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1만5000원 이상 주문 시 3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부산 지역화폐 동백전으로 결제 시 캐시백 5%에 동백통 자체 캐시백 5%를 더해 총 10%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2만원짜리 치킨 한 마리를 주문하면 쿠폰 3000원에 동백전 5%와 동백통 5% 캐시백을 더해 총 4700원을 할인받는 셈이다.

동백통은 이달 23일~25일까지 자갈치시장에서 열리는 '부산 수제맥주 마스터스챌린지'에 동백통 포토존을 마련,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1만원 할인 쿠폰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백통은 매월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 소비자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주 부담은 줄여 부산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방침이다.

동백통은 소상공인 배달수수료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고자 나온 부산시민을 위한 부산시 공공배달앱이다. 지역 내 음식점은 물론 전통시장, 우리동네 쇼핑몰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접근해 이용할 수 있는 'O2O 마켓 플랫폼'을 지향한다.

부산=임동식기자 dsl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