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여기어때, 전국 소상공인 운영 숙박시설·맛집 할인 쿠폰 발행

이데일리 이선우
원문보기

여기어때, 전국 소상공인 운영 숙박시설·맛집 할인 쿠폰 발행

속보
트럼프 유럽 관세 보류, 미증시 일제 랠리…다우 1.21%↑
중소기업벤처부 주관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숙박·레저·식당 등 1만원~9만원 할인 쿠폰 제공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이데일리 이선우 기자]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전국 17개 시도 소상공인이 운영하는 숙박과 식당, 레저 시설 이용 시 최대 9만원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한다. 정부가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소비 촉진을 통한 경기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캠페인의 일환이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상생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등 정부 부처와 17개 시·도, 유통회사, 전통시장 등이 참여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전국 1500여 곳 소상공인 운영시설이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는 여기어때 플랫폼에서 카테고리별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는 숙박과 공간대여, 레저, 맛집 등이다. 할인 혜택은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9만원까지 제공하는 할인 쿠폰으로 받아볼 수 있다.

숙박과 공간대여는 3만원 이상 5만원 미만 구매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3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레저시설 이용권과 입장권 등 티켓, 식당은 1만5000원에서 3만원 미만 결제 시 1만원, 3만원 이상은 1만5000원의 할인 쿠폰을 각각 제공한다.

소상공인 운영시설에 할인 혜택을 더한 대한민국 동행세일 프로모션은 이달 28일까지 이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