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블랙핑크 리사, 美 VMAs 베스트 K팝 수상 "테디 오빠, YG 고마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씨가 미국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에서 솔로 아티스트로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29일 오전 9시(한국 시간)부터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가 미국 뉴저지주 프루덴셜 센터에서 개최됐다. VMA는 미국 MTV에서 개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블랙핑크는 3개 부문 후보로 노미네이트됐다.

이날 솔로 아티스트로서 베스트 K팝 부문 수상자로 호명된 리사 씨는 시상대에 올라 영어로 "너무 행복하다"고 운을 뗐다.

이어 "우선 MTV에 이런 영광을 주신것에 감사하다. 내 솔로 프로젝트에 나서주신 테디 오빠, YG, 그리고 제일 소중한 블링크,에 감사드린다"라고 거듭 감사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뒤에서 지켜보고 있던 블랙핑크 멤버들을 돌아보며 한국어로 "너무 고맙고 항상 응원해줘서 고마워"라며 특별한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날 블랙핑크는 본식이 시작되기 전 프리쇼에서 올해 신설된 '베스트 메타버스 퍼포먼스' 상을 받았다. 이들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인게임 콘서트를 통해 이 부문 후보로 지명됐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 씨는 수상 소감으로 "감사하고 영광이다"라고 말했다.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함께 만들어갈 뉴스앱 [이슈묍] 내려받기 〉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