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7 (수)

이슈 세계와 손잡는 K팝

컴백 앞둔 템페스트, 'K팝 메이커 시즌 1'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템페스트


템페스트(한빈·형섭·혁·은찬·루·화랑·태래)가 Mnet Plus 'K팝 메이커 시즌 1(KPOP MAKER 시즌 1)'으로 팬들과 만난다.

템페스트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25일 '템페스트가 'K팝 메이커 시즌 1'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K팝 메이커 시즌 1'은 'Meet You'를 테마로 K팝 팬들이 메이커스가 되어 아티스트 팬미팅을 직접 기획하는 프로젝트로 진행된다. 메이커스는 총 7주간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그 미션의 결과로 팬미팅 테마·의상·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결정된다.

이 가운데 템페스트의 티저가 공개됐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순수한 남친미와 강렬한 카리스마를 오가는 두 가지 컨셉트를 선보였다. 글로벌 팬들의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템페스트 팬토리는 9월 1일 오픈된다.

3월 가요계에 데뷔한 템페스트는 초동 판매량 7만 장 이상을 돌파하며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을 썼다. 이들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샤이닝 업(SHINING UP)'을 들고 5개월 만에 컴백한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박상후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