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엔믹스, 단독 유튜브 예능 '절레전래 동화가족'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엔믹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인 걸그룹 엔믹스(NMIXX)가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을 공개했다.

유튜브 예능의 명가 스튜디오 룰루랄라 디랩(SLLDLAB)은 '신흥 예능돌' 엔믹스와 손잡고 단독 유튜브 예능 프로그램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을 선보였다. 엔믹스는 ‘선녀와 나무꾼’, ‘콩쥐팥쥐’ 등 전래 동화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해당 콘텐츠에서 예능감과 매력을 가감 없이 발휘하고 국내외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 일곱 멤버는 향후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에서 추억의 쟁반 노래방, 예능 필수 코스인 공포체험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예능 삐약이'에서 '예능 치트키'로 거듭나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과 험난한 퀘스트를 완료하며 더욱 돈독해지는 엔믹스의 성장기를 엿볼 수 있을 전망이다.

엔믹스는 여러 자체 콘텐츠에서 신선한 재치와 예능감을 뽐내며 K팝 팬들 사이에서 "꿀잼 그룹", "예능 최적화 아이돌"이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엔믹스는 올해 2월 22일 첫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이들은 음악 방송에서 탄탄한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실력 그리고 뛰어난 비주얼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춘 무대를 선보이고 '전원 에이스 그룹' 수식어에 걸맞은 활약을 펼쳤다.

엔믹스의 첫 단독 유튜브 예능 ‘엔믹스 퀘스트–절레전래 동화가족’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 SLLDLAB 스튜디오 룰루랄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