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권일용, 유영철 면담 중 분노…"밥 먹을 수 있겠냐고" (풀어파일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가 연쇄살인마 유영철 면담 중 발생한 일에 대해 언급한다.

18일 방송되는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필콘미디어 AXN의 크라임 퀴즈쇼 ‘풀어파일러’에서는 희대의 연쇄살인마 유영철이 했던 말들이 드러나 시청자들에게 충격을 안길 것으로 보인다.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한 임윤선 변호사는 유영철이 “판사님은 저의 죄를 감히 심판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본인의 우월감을 드러낸 사실을 공개했다.

권일용 교수 역시 유영철과 면담 중 “내가 한 (범행)이야기를 듣고도 밥을 제대로 먹을 수 있겠냐”라고 묻는 그의 행동에 “밥이 안 넘어갈 정도로 화가 났었다”라며 분노했다고.

서장훈은 “정상적인 사고로 판단할 수 있는 사람들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함께 공개된 미국의 연쇄살인범 ‘테드 번디’ 사건에도 “치가 떨린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무려 100명의 피해자를 남기고 수감 중에도 탈옥과 살인을 멈추지 않은 테드 번디가 “지구에서 사람 하나 줄어든 것이 대수냐”라고 말한 사실이 밝혀진다. 미국에 프로파일링이 처음으로 등장한 계기가 된 이 사건은 ‘FBI의 교본’처럼 다뤄지고 있어 추리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는 ‘풀어파일러’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또한, 테드 번디 사건과 함께 할리우드 스타 애쉬튼 커쳐가 과거 살인 용의자로 지목 당한 사건도 공개된다. 피해자는 당시 그의 여자친구였으며, 시신에서 무려 47개의 칼자국이 발견되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실제로 경찰이 애쉬튼 커쳐를 신문하는 영상이 공개되어 ‘풀어파일러’들은 혼란에 빠진다. 과연 그가 어떻게 누명을 벗을 수 있었는지, 진짜 범인의 정체는 무엇인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늘 게스트로 등장하는 임윤선 변호사는 “살인, 상해치사 등 강력 사건을 맡았었다”고 자신감을 보여 현재 선두로 달리고 있는 서장훈과의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실제로 이진호는 임 변호사에게 “이렇게 정확한 설명을 한 게스트는 없었다”라며 감탄하기도.

‘풀어파일러’ 8화는 18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디스크버리 채널 코리아, AXN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