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착한 맛집 인증하고 할인받으세요

아주경제 기수정 문화팀 팀장
원문보기

착한 맛집 인증하고 할인받으세요

속보
트럼프 "푸틴-젤렌스키 함께할 시점…안 그러면 멍청한 것"
유니버설 관광시설 방문 후기 이벤트 홍보물

유니버설 관광시설 방문 후기 이벤트 홍보물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대표이사 길기연)이 범용(유니버설) 관광시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방문 인증·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동반자 등 관광 약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식당, 카페, 문화시설 등 관광 편의시설로, 서울관광재단은 지난 2019년부터 관광 약자 이용이 편리한 시설물을 매년 약 300곳씩 인증해 관광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방문 인증 이벤트는 유니버설 인증업소 중 관람·숙박·식음시설 및 일부 판매점을 방문하고, 시설을 이용하는 사진을 직접 촬영한 후 개인 네이버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는 8월부터 11월까지 총 4개월간 운영되며, 매월 12명을 추첨해 국민관광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8월 3주 차에는 할인 쿠폰 발급 이벤트도 함께 선보인다.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제와 연계한 식음료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로, '당근마켓'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한 지역 내 유니버설 관광시설 할인권을 선착순으로 내려받은 후 해당 매장에서 결제할 때 할인쿠폰을 보여주면 된다. 할인쿠폰 1매당 최대 2500원 할인이 적용된다.


이벤트 대상 인증업소 및 방문 인증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참여 방법, 할인 쿠폰 발급 매장 정보는 서울다누림관광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경재 서울관광재단 시민관광팀장은 "유니버설 관광시설은 장애인뿐 아니라 서울시민 전반의 편의를 위해 꼭 필요하다"며 "유니버설 관광시설의 활성화를 위한 가치 있는 소비에도 동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할인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주경제=기수정 문화팀 팀장 violet1701@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