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BAE173 도현이 프로듀싱한 새 앨범 타이틀곡 ‘DaSH’.. 자유롭게 질주하는 ‘청춘’을 향한 메시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BAE173이 네 번째 미니앨범 ‘ODYSSEY:DaSH’ 타이틀곡에 담긴 의미를 전했다.

BAE173 (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은 오는 17일 새 앨범 ‘ODYSSEY:DaSH’ 발매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을 공개했다.

타이틀곡 ‘DaSH’의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CG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케이팝 스페이스를 모험하는 BAE173의 모습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새 앨범 ‘ODYSSEY:DaSH’의 타이틀곡 ‘DaSH(대시)’는 어떤 난관이 있어도 정상으로 달려가겠다는 아홉 멤버의 강한 의지가 담긴 곡이다. 가사를 통해 억압된 세계를 벗어나 자유롭게 질주하라는 청춘을 향한 멤버 도현의 진솔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오는 17일에 발매되는 BAE173의 미니 4집 ‘ODYSSEY:DaSH’는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 오브제 포스터, 콘셉트 포토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하고 있다. 오늘(16일) 오후 타이틀곡 ‘DaSH’의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도현이 올 프로듀싱에 참여한 BAE173의 새 앨범 ‘ODYSSEY:DaSH’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