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연아 시집 잘가네..♥고우림 속한 포레스텔라, '음악중심'까지 접수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박소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웅장한 4중창으로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였다.

포레스텔라는 13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팝스타 Ed Sheeran(에드 시런)의 히트곡 ‘Shape of You(셰이프 오브 유)’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블랙 수트 스타일링으로 ‘쇼! 음악중심’의 특집 무대에 선 포레스텔라는 에드 시런의 명곡을 선곡했다. 대중성을 사로잡은 선곡과 함께 포레스텔라 만의 감성과 4중창으로 명곡을 재해석하며 웅장한 감동을 안겼다.

‘Shape of You(셰이프 오브 유)’로 무대를 꾸민 포레스텔라는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압도했다. 포레스텔라 만의 고품격 블렌딩 하모니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고, 특급 성량과 케미스트리를 비롯해 다양한 제스처와 역동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였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올해 상반기 첫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더 비기닝 : 월드 트리)’를 발매하고 전 장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 동명의 전국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27일과 28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한, 매주 목요일 ‘포요일(포레스텔라+요일)’을 기념해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comet568@osen.co.kr

[사진] 음악중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