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하니♥' 양재웅, 열애 공개하더니 액셀 밟고 과감해지네…19금 性토크쇼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하니(안희연)의 '공식 연인' 양재웅이 친형 양재진과 함께 19금 토크 콘텐츠를 선보인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12일 양재진, 양재웅의 유튜브 채널 '양브로의 정신세계'를 통해 신규 프로그램 '핫브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핫브로'는 성과 연애에 대해 완벽하고 싶은 2030세대를 위한 솔직 시원한 정신과 의사 형제의 성 고민 상담소로, 모든 심리를 꿰뚫어 보는 고민 상담 마스터로 변신한 양재진, 양재웅 형제가 핫하고 솔직한 MZ세대들의 성 고민에 대해 다루는 콘텐츠다.

게스트로는 MZ세대 대표 제이미와 퀸 와사비가 참여해 19금 토크에 진심인 화끈한 입담으로 상담소를 풍성하게 채운다. 더불어 성 전문가가 출연해 보다 질 높은 고민 상담과 해결책 등을 제공한다.

'핫브로' 제작진은 "'양브로의 정신세계'는 전문적인 고민 상담과 따뜻한 조언으로 약 33만 명에 이르는 구독자 수를 보유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더 많은 궁금증과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성에 대한 진솔한 토크를 나눌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게 됐다"라고 했다.

이어 "'핫브로'에는 각기 다른 핫한 고민을 가진 MZ들의 가감 없고 솔직하며 충격적인 이야기가 공개된다. 특히 19금을 넘어선 29금의 뜨거운 토크가 펼쳐지며, '핫브로'에서만 볼 수 있는 '양브로'의 솔직 담백한 입담도 기대해달라"고 강조했다.

양재웅은 지난 6월 10살 연하의 하니와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으로 교제 사실을 공공연히 밝혀왔다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