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英왕실 분노케 한 '다이애나 왕세자비' 비키니 사진, 이유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비키니 사진 공개에 영국 왕실이 분노했던 사연이 공개됐다.

지난 10일 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에서는 과거 파파라치 사진 1장으로 인해 영국 왕실이 황급히 기자회견에 나섰던 일화를 소개했다.

바하마 제도에 위치한 엘류세라 섬은 해외 스타들이 자주 찾는 휴양지로 유명하다.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비 역시 이곳으로 신혼여행을 떠나기도 했다.

이후 휴가 때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엘류세라 섬을 찾아 휴식을 즐겼다. 그러던 중 파파라치에게 촬영된 하나의 사진으로 인해 큰 곤욕을 치러야 했다.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윌리엄 왕자를 임신한 상태에서 비키니를 입고 배를 노출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담겼기 때문.

머니투데이

/사진=채널S 예능 '김구라의 라떼9'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파라치 사진은 다음날 신문 1면을 장식했고, 이 소식을 접한 엘리자베스 여왕은 분노를 터뜨리며 급하게 기자들을 소집해 기자회견을 열고 해명하기도 했다. 사진을 본 김지민은 "(배를 노출했으니) 왕세손이 얼마나 시원했을까"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다이애나 왕세자비는 1997년 향년 36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그는 찰스 왕세자와 결혼해 슬하에 윌리엄, 해리 두 아들을 뒀으나 순탄치 못한 왕실 생활 끝에 1996년 이혼했다. 이후 프랑스 파리에서 파파라치들을 피하던 중 비극적 교통사고를 당해 세상을 떠났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