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정동원, 난청인 위한 자선콘서트 진행 "사회적 관심 높아지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민지기자]가수 정동원이 난청인들을 위한 자선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정동원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정동원이 스마트 보청기 전문기업 올리브 유니온과 함께 오는 9월 3일 ‘올-포유: 올리브 유니온 for you’ ESG 자선 콘서트(이하 ‘올-포유’ 콘서트)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올-포유’ 콘서트는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난청인을 위한 자선 콘서트다. 스마트 보청기 전문기업 올리브 유니온의 보청 기술력과 인기 트로트 가수 정동원의 목소리, 선한 영향력이 결합해 난청인에게 즐거움과 위로의 시간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정동원은 “난청인 팬들과 한 발 더 가까워질 뜻깊은 기회”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난청인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애정이 높아졌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번 콘서트의 진행은 유튜버 박위(위라클)가 맡았으며, 콘서트 티켓은 올리브유니온 고객을 포함해 난청인과 그 가족이 이벤트 응모 행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교부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티켓 2매를 받는데, 콘서트에 올 2명 중 1명 이상은 난청인이어야 한다.

한편, 이벤트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되며, 오는 19일까지 연락처와 응모 사연을 보내면 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mj98_24@sportsseoul.com
사진 |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