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종국 "탁재훈, 원조 금수저"…"포털에도 '탁재훈 아버지' 먼저 나와" (미우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김종국 "탁재훈, 원조 금수저"…"포털에도 '탁재훈 아버지' 먼저 나와" (미우새)

속보
충북 보은 김치제조 공장서 불…대응 1단계 발령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우새' 김종국이 탁재훈의 집안 배경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7월 31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체육대회를 가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운동 후 식사 시간을 가지며 서로를 칭찬하기 시작했다. 이상민은 "(탁)재훈이 형 배포가 보통 사람의 10배 이상이라고 본다. 일이 하나도 없는 사람이 스케줄 전화를 하면 튕긴다"고 말했다.

이를 듣던 김종국은 "재훈이 형 아버지가 또 좋으시지 않나. 믿는 구석이 있다"라고 탁재훈의 집안 배경을 살짝 언급했다.



김희철은 "심지어 포털사이트에 '탁재훈'을 치면 '탁재훈 아버지'가 더 먼저 나온다"고 했고, 김종국은 "이 형이 원조 금수저다"라고 거들었다.

탁재훈은 "난 그렇게 살기 싫은데 타고나는 것은 어쩔 수 없다"고 했고, 김종국은 "환원하시라고요"라고 독촉했다.


멤버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던 탁재훈은 "제가 아무 것도 못받았는데?"라고 의아해했고, "지금 안 주시는 것이면 앞으로도 안 주시지 않을까요?"라는 이상민의 말에 "그럴까봐 두렵다. 내 자식인데 안 주는 것이면 분명 다른 자식이 있다는 것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폭소를 안겼다.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사진 = SBS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