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2 (금)

이슈 틱톡의 새 주인 찾기

틱톡, 전소미 아트로스 광희 성시경 등 인기 아티스트들과 1일 1토크 라이브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비즈

[세계비즈=권영준 기자]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이 국내 인기 아티스트들과 함께 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라인업을 공개했다.

13일 틱톡에 따르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5일간 틱톡 앱 내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저녁 7시부터 2시간 동안 라이브로 진행된다. 전소미, 아스트로 문빈&산하, 비투비 은광&현식, 광희, 성시경을 하루에 한팀씩 순서대로 만나볼 수 있다. 본 라이브 방송을 놓쳤더라도 라이브 방영 다음날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틱톡 스테이지 계정에서 재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의 대표 온라인 라이브 공연인 '틱톡 스테이지'에 새롭게 토크쇼를 더해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라이브 토크쇼에 참여하는 아티스트들은 "당신의 일상(전소미), 도전(아스트로), 텐션(비투비), 힐링(광희), 기분(성시경)을 존중"을 주제로 각자 일일 호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해당 5가지 주제는 최근 틱톡이 공개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을 반영해서 기획됐다.

동시에 사용자들이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 전 더 많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까지 틱톡 사용자들은 앱 내에서 각 아티스트 호스트에게 ▲영상으로 답변 받을 수 있는 질문을 남기거나 ▲깜짝 전화 연결의 기회가 있는 사연 접수 또는 ▲호스트의 최애곡 투표 등에 참여하면 된다. 각 아티스트들은 라이브에서 사전 이벤트 시 팬들에게 받은 질문 및 소원에 대해 영상으로 답변하고, 사연 당첨자와 전화 연결을 통해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더불어, 호스트의 주제에 맞는 틱톡 활용법을 알아보며 댓글로도 시청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에스파 지젤, 비비지 엄지, 크래비티 형준, 태영, 민희, 위너 이승훈, 정승환 등을 게스트로 특별 초청해 각 호스트와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틱톡 관계자는 "이번 틱톡 스테이지 온에어는 틱톡에서 즐기는 새로운 라이브 토크쇼 프로젝트이다. 유저들이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주제에 대해 라이브로 소통하고,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처럼 '당신의 모든 것을 존중'하기 위해 마련된 틱톡의 다양한 기능들을 함께 알아보며 틱톡과 즐거운 일상을 경험할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young0708@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