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유퀴즈' 여름방학 보낸다…"재정비 후 10월 컴백"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퀴즈'가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tvN은 12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0일 방송 이후 여름 방학을 보내고 10월 5일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라고 약 2개월 간의 휴방 소식을 알렸다.

이어 "모처럼 주어진 방학 기간 동안 알차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하겠다"며 "10월 5일에 다시 돌아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다"고 당부했다.

‘유 퀴즈’는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

그간 '유 퀴즈'는 두 번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바 있다. 2018년 8월 첫 선을 보인 후 겨울에 휴식기를 가졌던 ‘유 퀴즈’는 2019년 4월 방송을 재개, 겨울이 찾아오며 아쉬운 인사를 나눴다. 2020년 3월 다시 시작한 '유 퀴즈'는 2년 반 정도를 쉼 없이 방송했다.

<다음은 tvN 공식입장 전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7월 20일(수) 방송 이후 여름 방학을 보내고 10월 5일(수)에 다시 돌아올 예정입니다.

그간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2018년 첫 방송 이후 모두 두 번의 재정비 시간을 가진 바 있습니다.

이번에는 팬데믹이라는 이례적인 상황 속에서 자기님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에 2020년 3월부터 쉼 없이 방송을 이어왔습니다.

모처럼 주어진 방학 기간 동안 알차게 재정비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10월 5일에 다시 돌아올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