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는 디제너레이션엑스(대표 정재상)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다크 히어로 대쉬’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1일 밝혔다.
‘다크 히어로 대쉬’는 도트 그래픽과 속도감 있는 게임성, 방치형에 최적화된 사용자 환경(UI), 5개의 무기를 활용한 전략적인 재미 등이 특징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사전예약 참여 누적 숫자에 따라 모든 이용자에게 최대 10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와 아이템도 선물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는 “방치형 RPG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 ‘다크 히어로 대쉬’를 사전예약하게 돼 기쁘다. 사전예약 선물을 받고 차원이 다른 방치형 RPG를 느껴 보시 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첫 번째 퍼블리싱 게임인 ‘다크 히어로 대쉬’는 캐나다 등의 지역에서 소프트론칭을 통해 구글 피쳐드에 선정된바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올 여름 정식 출시를 목표로 준비 중이다.
◆아이지지, 신작 ‘미틱 히어로즈’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
IGG(아이지지)는 신작 모바일 방치형 RPG ‘미틱 히어로즈’가 출시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했다고 11일 밝혔다.
‘미틱 히어로즈’는 6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지난 7일 애플 앱스토어와 8일 구글 플레이에서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아이지지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는 쉬운 조작과 자동 전투, 호불호가 없는 동양의 미와 서양 판타지 애니메이션 스타일을 결합한 개성 넘치는 영웅들이 주효했다고 자평했다.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오프라인 방치형 RPG라는 점과 국내 최고 성우들이 연기한 캐릭터, 다양한 문명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40챕터 이상의 스테이지 등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신작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심장’ 김병만 홍모모델 합류
아카소어게임즈(대표 이청)는 신작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노아의 심장’의 홍보모델로 개그맨 ‘김병만’을 발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홍보모델로 선정된 김병만은 ‘달인’, ‘출발 드림팀’, ‘정글의 법칙’ 등에서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하며 SBS 연예대상을 수상한 유명 개그맨이다.
아카오서게임즈는 도전과 모험을 즐기는 김병만의 이미지가 미확인 행성의 기묘한 어드벤처를 다루는 ‘노아의 심장’의 게임성과 부합해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특히 ‘노아의 심장’ CF에서는 SBS 정글의 법칙에서 목소리로 활약한 가수 윤도현이 오랜만에 김병만과 호흡을 맞춰 나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아의 심장’은 현실과 판타지가 교차하는 기묘한 세계관을 영화와 같이 연출한 스팀펑크 풍의 오픈월드 MMORPG다. ‘에디슨’, ‘바흐’, ‘나폴레옹’ 등 역사 속 위인들의 이름을 딴 ‘스피릿’들과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쿼터뷰를 적용해 제트팩 비행과 같은 자유도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신작 ‘수라의 서’, 김민주 MV 리메이크 페스타 개최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신작 모바일 RPG ‘수라의 서’의 ‘MV(뮤직비디오) 리메이크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홍보모델 김민주와 함께한 게임 주제곡 뮤직비디오의 15초 버전에 대한 이용자 관심에 맞춰 마련됐다. 이용자는 게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7월 11일부터 8월 1일까지 ‘MV 리메이크 페스타’에 참여할 수 있다.
모방 혹은 재창작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게임 아이템이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후 개인 SNS 공유 및 네이버 라운지에 인증하면 매일 1명을 추첨하여 5000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도 지급한다. 8월 1일까지 누적 조회수 상위 5명에게는 홍보모델 김민주의 친필 싸인 사진을 선물할 계획이다.
‘수라의 서’는 동양 판타지 기반의 캐릭터 수집과 육성, 전략 플레이를 담은 모바일게임이다. 메인 관문, 무도장, 천기루, 논검산장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