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지환, tvN ‘텐트 밖은 유럽’ 합류…유해진→윤균상, 예능 케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vN 신규 예능 ‘텐트 밖은 유럽’이 배우 박지환의 출연을 확정짓고 생생한 캠핑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텐트 밖은 유럽’(연출 강궁, 김상아)은 기차 대신 렌터카, 호텔 대신 캠핑장, 식당 대신 현지 로컬 마트를 찾아다니는 그 어디서도 소개된 적 없는 세상 자유로운 유럽 캠핑 예능이다. 소문난 캠핑 러버 유해진에 이어 배우 진선규, 윤균상이 출연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 가운데 배우 박지환 또한 합류 확정 소식을 전해 기대를 높인다. 박지환은 최근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등 여러 작품에서 친근하면서도 공감 가는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나 감동과 웃음을 전한 배우다.

이로써 유해진·진선규·박지환·윤균상 캠핑 4형제 체제가 완성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얼핏 보면 왠지 모를 긴장감을 유발하는 ‘형님’ 비주얼 4인방이지만, 네 사람은 시종일관 남다른 예능감과 반전 매력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개그감의 소유자 맏형 유해진부터 털털하지만 귀여운 매력의 진선규, 세심 그 자체인 박지환 그리고 친화력 좋은 막내 윤균상까지 이들이 보여줄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벌써부터 기대감을 자아낸다.

이에 ‘텐트 밖은 유럽’ 측이 캠핑 여행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네 사람은 세상 자유롭고 편안한 차림으로 길 위를 걷고, 쉬고, 또 걷는다. 그런가하면 멈춰서 경치를 만끽하고, 발길 닿는대로 도착한 유럽의 캠핑장에 모여 웃고 떠든다.

이국적인 풍경도 눈길을 끈다. 드넓게 펼쳐진 들판부터 물감을 칠한 듯 파란 하늘, 높낮이가 다른 언덕들까지 독특한 풍경들이 펼쳐져 있다. 궁상과 낭만 사이 어딘가에서, 이들 4인이 무사히 캠핑을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치솟고 있다.

tvN ‘텐트 밖은 유럽’은 8월 중 첫 방송 예정이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tvN 제공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