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이슈 '템파베이' 최지만 MLB 활약상

'혼신의 주루' 최지만, 1타점 1득점...탬파베이, 보스턴 꺾고 2연승 [TB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한용섭 기자] 탬파베이 최지만이 타점을 올림 팀 승리에 기여했다.

탬파베이는 7일(한국시간) 미국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펜웨이 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의 경기에서 7-1로 승리했다.

최지만은 4번타자 1루수로 선발 출장해 4타수 1안타 1타점 1득점을 기록했다. 타율은 2할8푼3리가 됐다.

탬파베이 선발 코리 클루버는 6이닝 동안 3피안타 5탈삼진 무사사구 무실점으로 호투하며 승리 투수가 됐다. 시즌 4승째.

탬파베이는 1회 선취점을 뽑았다. 1사 후 얀디 디아즈가 2루타로 출루했고, 완더 프랑코가 중전 적시타를 때려 1타점을 올렸다. 최지만은 1루수 포구 실책으로 출루했다. 1사 1,2루에서 랜디 아로자레나의 2루수 땅볼 병살타로 이닝이 끝났다.

탬파베이는 3회 추가점을 뽑아 달아났다. 1사 후 디아즈의 볼넷, 2사 후 최지만이 중전 안타로 1,3루 찬스를 만들었다. 아로자레나가 좌중간 2루타를 때려 디아즈와 1루에 있던 최지만까지 혼신의 질주로 득점을 올렸다. 이후 볼넷에 이어 케빈 키어마이어가 우측 2루타를 때려 1타점을 보탰다. 4-0 리드.

최지만은 5회 선두타자로 나와 삼진으로 물러났다. 탬파베이는 6회 보스턴의 불펜 투수 사와무라 히로카즈 상대로 2사 후 볼넷-폭투에 이어 조시 로우의 1타점 2루타가 터졌다. 이후 볼넷 2개로 2사 만루.

최지만이 풀카운트에서 밀어내기 볼넷으로 1타점을 기록했다. 6-0으로 달아났다.

8회 2사 1,2루에서 우중간 안타성 타구를 날렸으나, 수비 시프트로 우측 외야에 위치한 2루수에 걸려 1루에서 아웃됐다.

보스턴은 8회1사 후 자렌 듀란의 좌월 2루타로 출루했고, 2사 3루에서 J.D. 마르티네스의 좌전 적시타로 1점을 만회했다.

탬파베이는 9회 아로자네가이 한가운데 펜스를 넘어가는 솔로 홈런(시즌 9호)으로 7-1을 만들었다.

/orange@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