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유재석·김연경·이광수 뭉쳤다…넷플릭스 예능 '코리아넘버원' 론칭

YTN
원문보기

유재석·김연경·이광수 뭉쳤다…넷플릭스 예능 '코리아넘버원' 론칭

속보
민주평통 "이해찬, 의식 돌아오지 않고 위중한 상태"


코미디언 유재석 씨, 배구 선수 김연경 씨, 배우 이광수 씨까지 각 분야에서 자타공인 '코리아 No.1(넘버원)'으로 불리는 세 사람이 넷플릭스 예능 '코리아 넘버원'으로 뭉친다.

6일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코리아 넘버원'의 촬영 현장 사진이 첫 공개됐다.

'코리아 넘버원'은 유재석 씨, 김연경 씨, 이광수 씨 3인이 한국의 넘버원 장인을 찾아가 체력도 정신력도 남김없이 쏟아부으며 전통 노동을 체험하고 그날의 넘버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프로그램이다.

예능에서 존재감이 남다른 유재석 씨와 이광수 씨, 그리고 예능에 첫 고정 출연하는 김연경 씨가 우리가 미처 알지 못했던 로컬 플레이스를 찾아 혹독한 노동을 몸소 체험한다. 한국의 전통이 깃든 No.1 장소를 돌아다니며 진심으로 노동에 임하는 세 사람의 모습과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토크, 예측불허의 몸 개그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어디로 튈지 모르는 김연경 씨와 이광수 씨가 선보일 티격태격 남매 케미와 그들을 흐뭇하게 지켜보며 부추기는 유재석 씨의 장난스러운 모습은 '코리아 넘버원'에서만 볼 수 있는 세 콤비의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촬영 현장 사진에서 엿볼 수 있듯 훤칠한 비율의 김연경 씨와 이광수 씨 사이에 낀 유재석 씨의 조합이 웃음을 자극한다.


'코리아 넘버원'은 '효리네 민박' '마녀사냥' 등을 만든 정효민 PD가 제작사 스튜디오 모닥을 설립하고 연출하는 첫 예능이다. 또한 정효민 PD와 유재석은 '슈가맨' '일로 만난 사이'에 이어 '코리아 넘버원'으로 세 번째 의기투합한다. 이들이 어떤 스타일로 시대를 뛰어넘는 전통과 노동의 가치를 나눌지 기대가 쏠린다.

[사진제공 = 넷플릭스]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