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전다빈, ‘돌싱2’ 김은영과 같은 길 걷나..”남사친 문제→前남편 빚” 언급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3’에서 전다빈이 남사친(남자사람친구)에 대해 언급하자마자, 호감도 1위였던 한정민과 엇갈린 모습을 보였다. 특히 전 남편의 빚에 대해 언급해 안타깝게 했다.

3일 방송된 MBN, ENA 채널 ‘돌싱글즈 시즌3’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공식 첫 더블 데이트를 기대하게 한 가운데 3표로 첫인상 투표 1위를 차지한 한정민이 눈길을 끌었다. 전다빈, 이소라, 변혜진이 한정민을 두고 변화를 보일지 궁금, 데이트로 인해 돌싱들의 마음이 달라질지 궁금증을 안겼다.

데이트 장소에 도착했고, ATV를 타게 됐다. 유현철, 전다빈이 함께 탑승, 한정민과 변혜진이 함께 탑승하게 됐다. 탑승하는 내내 미묘한 스킨십도 보였다. 마침 한정민이 유현철에게 안마하는 전다빈을 발견했고, “저리로 갈래”라고 말하며 질투했다. 이혜영은 전다빈이 한정민의 질투유발하는 행동이었지 추측했다.

다음은 남자들의 박력있는 모습을 보기 위해, 떡메 치기하는 곳으로 이동, 한정민이 남성미를 제대로 폭발했다. 유현철은 노련미를 뽐내며 또 다른 상반된 매력을 보였다. 여유로우면서 부드러운 기술을 보였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돗자리를 펴고 다 함께 도시락을 나눠먹은 뒤, 이어 디저트를 나눠먹었다. 공원에서 찍은 사진을 함께 바라보며 웃음 지었다. 전다빈은 “난 남사친(남자사람친구)이랑 인생네컷도 많이 찍는다”며 언급, MC들은 “남사친 많다는건 좀 좋지 않은데”라며 걱정하는 눈빛으로 바라봤다.

앞서 김은영 역시 ‘돌싱글즈2’에 나와 남사친을 언급, 커플이었던 이창수와 마찰을 빚었던 바다. 동거 기간 남사친, 음주 문제로 갈등을 보인 것.결국 두 사람은 결별을 택했던 바 있기에 아슬아슬한 위기를 보였다.

다음은 김민건과 조예영, 이소라, 최동환이 더블 데이트를 하게 됐다. 볼링장 데이트를 하게된 네 사람, 김민건은 볼링 초보인 조예영을 위해 1대1 교습까지 했고, 조예영은 얼굴에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이어 조예영이 목 말라하는 모습이 보이자 김민건은 바로 음료를 구해 뚜껑까지 열어주는 자상함을 보였다. 조예영은 “사소한거 챙겨줄 때 좋았다, 심쿵했다”며 당시 마음을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민건과 달리 최동환은 볼링에 익숙하지 않은 모습. 이소라는 옆에서 최동환을 격려해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스킨십으로 점점 가까워진 모습을 보였다. 김동환도 이소라의 리액션에 “장난쳤을 때 웃어주는게 좋았다”며 호감, 이소라도 “동환씨에게 호감이 생겼다”며 마음이 움직인 모습을 보였다.

파트너를 바꾸기로 했다. 조예영은 이소라에게 적극적으로 리액션하는 김민건을 보며 서운함이 폭발, 심지어 조예영은 “지금까지 뭐 한건가 싶다”며 자신이 착가했다는 것을 알게 됐고 이어 “아무설렘이 없다 좋은 감정이 모두 사라져버렸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각각 데이트를 마치고 숙소에 모였다. 민건은 다른팀이 찍고 온 사진을 보며 “갑자기 뇌정지가 왔다”며 텐션이 떨어진 모습. 한정민도 민건에게 첫인상 1위가 전다빈이었다고 털어놓으며 “다시 초기화됐다”며 폭탄발언, “좀 당황스러웠다”고 말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모두 “반전이다”며 입을 모았다.

설레는 두번째 밤이 시작됐다. 제작진은 정보공개 없이 이혼사유만 공개하라고 했다. 이어 하나 둘씩 맥주를 나눠마시며 속마음을 털어놓기로 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예영은 “난 숨기는게 없고 당당했는데 통장오픈을 하니, 거짓말을 했다는 오해로 추궁하기 시작해 신뢰가 깨졌다고 하더라”며“너가 통장 오픈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계속 싸우는 거라고, 싸우는 이유가 결국은 나때문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결혼생활이 한 달이란 말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결혼생활이라고도 할 수 없는 짧은 시기라고.

조예영은 “연애를 1년 반 했다”며 “돈에 얽힌 문제까지 더해져 소송도 그 쪽에서 해, 4개월 만에 소송이 끝났다”며사실혼 무효소송이었다고 했다. 혼인신고 전 결혼생활이 끝난 것에 대해 멤버들은 “주변에 이혼사실을 안 알려도 됐는데”라고 하자 그는 “알리기도 망설였긴 했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이소라는 “연애 5개월하고 어린 나이에 결혼하게 됐다”며 타지에 시댁에서 대가족과 살았는데 그렇게 사는게 버겁고 힘들었다”며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그러면서 그는 “결혼 후 빈 집에 아무것도 없는데도 너무 좋더라 이혼하고 상황은 힘들었지만 힘들어도 불행하진 않은 삶이라 생각, 난 행복하다”고 답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다빈이 이혼사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전다빈은 전 남편의 사업이 건물 이동과 동시에 매출이 하락했다며“나중엔 정리하고 가게를 차리자고 해, 돈이 없는데 우리 가게가 말일 되나고 했는데, (나도 모르게) 고금리 대출을 받기 시작했더라”며“제가 남편 이름을 대환해주고 있어, 고금리 대출 받은 것도 몰랐다 , 제 이름으로 빚이 쌓이기 시작했다”며 어린나이에 순식간에 남편의 빚을 떠안게 된 상황을 전했다.

전다빈은 “어느 순간 나만 나를 사랑하고 있더라, 남편도 자기가 해줄 수 있는게 없다고 (우리 관계를) 놓았다”며“함께 지내는 시간동안 손 꼽을 정도로 사랑한다는 소리 들어본 적 없어”며 빚보다 힘들었던 마음을 전했다.

이어 그는 “이혼이 불효인데, 갑자기 이혼하자는 말 다음날, 전 남편이 부모님과 언니를 초대해서는 바로 가족들에게 이혼한다고 메신저로 통보했다”며 “우리 엄마 대못을 왜 네가 박아, 어디다 그래 그거를..(이라고 말했다)”며 흐느껴 지켜보는 이들까지 가슴 아프게 했다.

한정민의 이혼사유를 물었다. 그는 “그는 내가 진짜 꿈꿨던 사람과 결혼했다 절대 만날 수 없는 사람같았다이 사람과 같이 살아보고 싶어 만나자마자 결혼하자고 했다”며 너무 급하게 결혼을 해버렸던 과거를 떠올렸다. 한정민은 “내가 했던 말들 어떻게든 지키려하는데 돈이 없어서 약속을 못 지켰다 내 욕심 때문에 결혼생활을 시작한게 그렇게 되어버렸다”며 “(그래서)그냥 놔준 것 같다, 서로에게 그게 더 좋은 것 같아서”라며 이혼사유를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커플 젠가를 하기로 했다. 다빈이 정민에게 말을 걸었으나 정민은 다른 대화로 넘기며 피하는 등이전과는 다른 온도차를 보였다.

전다빈은 이혼 후 연애해본 경험을 물었다. 한정민은 “이혼 후 1년 연애하려는데 다 남사친이 있더라, 나는 처음부터 말한다 남자는 무조건 안 돼, 남사친도 안 돼, 그것만 아니면 뭘 해도 신경 안 쓴다”며 “처음엔 남사친 안 만난다고 해도 뭐가 계속 보이더라”며남사친 문제가 중요하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안겼다.

전다빈은 “난 내 주변 사람들 인연 못 끊는다”고 공감을 못 하자, 한정민은 “그런 거 존중한다, 대신 시작 자체를 못 한다”며 바로 엇갈린 모습을 보였다.

.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글즈3’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