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돌싱글즈3' 제작진 "8人 출연자 무분별 폭로+추측에 상처…루머 적극 대응"[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돌싱글즈3' 제작진이 출연진들을 향한 신상 노출, 폭로를 자제해달라고 요청했다.

MBN, ENA '돌싱글즈3' 제작진은 "시즌3 첫 방송 후 8인의 출연자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라며 "출연자에 대한 무분별한 폭로와 추측을 부디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돌싱글즈3'는 지난 26일 첫 방송돼 한층 더 커진 스케일과 핫해진 출연자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일부에서 출연진을 놓고 추측이 이어지자 제작진은 "시즌3 첫 방송 후, 8인의 출연자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나 일부에서 이들에 대한 과도한 신상 노출이나 추측성 내용이 퍼지고 있어 출연진이 상처받는 상황이 생기고 있다"라고 했다.

이어 "새로운 사랑을 꿈꾸며 용기를 내 출연을 결정한 일반인인 만큼, 출연자에 대한 무분별한 폭로와 추측을 부디 삼가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또한 사실이 아닌 루머가 계속해서 퍼지게 될 경우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강경 대응 방침도 밝혔다.

'돌싱글즈3'는 '돌싱 빌리지'에 입성해 두 번째 사랑을 찾는 '돌싱'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김민건 변혜진 유현철 이소라 전다빈 조예영 최동환 한정민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