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세 번째 결혼' 이수진 "남친도 돌싱…비공개 하는 이유는"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치과의사 이수진이 남자친구에 관해 언급했다.

26일 이수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친 공개 안 하는 이유'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이수진은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갔다.

남자친구 공개에 대한 질문에 이수진은 "남친 공개는 말로 한 거나 마찬가지고 얼굴을 확 들이밀거나 그럴 성격은 아니다. 은근히 A형이 좀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제가 많이 좋아하는 것 맞는데"라며 "많이 좋아한다. 그래서 시작한 거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팬들이 4살 차이에 대한 칭찬을 이어가자 이수진은 "4살 차이가 좋다고 다 그러시네. 4살 위다"라며 남자친구의 나이를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 얘기가 부담되시냐는 질문에 이수진은 " 부담스럽지 않다. 너무 좋고 사랑스러우면 자랑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 안 물어보면 섭섭하다. 관종은 관종이다"라며 "친구들한테 이렇게 남자친구 자랑하는 느낌이다. 매일 보는 친구들한테는 자랑에 한계가 있으니까 괴로울 거 아니냐. 듣기 좋은 자랑도 하루 이틀이지"라고 말했다.

남자친구도 같이 나오셨으면 좋겠다는 말에 이수진은 "절대 그러실 분이 아니다. 저는 아마 비공개로 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어 중국 속담을 언급하며 "왜냐면 정말 소중한 거는 아끼고 숨기고 그렇게 해야 되는구나 지혜를 배웠다"라고 털어놨다.

이수진은 남자친구에 대해 "저랑 똑같은 돌싱이다. 이혼한지 20년 된 것도 똑같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이수진은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에 2번의 이혼을 털어놨다. 이어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댓글에 "어머 원장님 결혼하세요??!!"라고 묻자 "네 곧 ㅎㅎ 감사해용"이라고 답변을 남기며 결혼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수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