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나는 솔로' 8기 순자·광수 결별..."빛 같은 친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나는 솔로' 8기 커플 순자와 광수가 결별했다.

순자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광수와 관계를 정리했음을 알렸다.

순자는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8기 순수커플 순자입니다. 6주 동안 광수님과 저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응원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드립니다. 부득이하게 마지막 방송 이후에 라방을 같이 참석하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들 방송이후에 저희에 대해 여러가지 추측이 많으셔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라며 입을 열었다.

이어 "저희 순수 커플은 방송 이후에 서로에 대해 알아갔지만 성향이나 생활패턴 등이 많이 다름을 알게 되면서 서로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잘 정리하였습니다. 친구로 잘 지내기로 했답니다:) 이크는 저에게 빛 같은 친구랍니다. 제가 힘들 때 남다른 표현력으로 절 응원해주고 치켜세워줘서 옆에 오래오래 두고 싶은 사람이에요"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저도 이크에게 많이 배워서 제 사람들에게 잘 다듬어서 예쁘게 표현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크가 인스타를 잘 안하지만 멋진 대위로 잘 지낼테니 마음속에서 작게나마 응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나는 솔로 8기 순자와 광수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당부했다.

순자는 현재 서울 대치동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학원 강사다. 광수는 미군 대위이며 두 사람은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솔로'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사진출처 = 순자 SNS]

YTN star 지승훈 (gsh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winte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