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바로 네가 찾던 멋"…랩‧보컬 다 되는 비투비 이민혁의 'BOOM' [쥬크박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비투비 이민혁(HUTA)이 여유롭고도 섹시한 멋이 묻어나는 신곡으로 돌아왔다.

이민혁의 두 번째 정규앨범 'BOOM'과 동명의 타이틀곡 'BOOM' 뮤직비디오가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2019년 발매한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 이후 3년 6개월 만에 솔로 컴백한 그는 한층 여유롭고 섹시한 매력을 담아 돌아왔다.

타이틀곡 'BOOM'은 국내에서 많이 시도하지 않은 유니크한 장르인 하이브리드 웡크 트랩 스타일의 곡이다. 화려한 베이스 위에 더해진 이민혁의 감각적인 보컬과 파워풀한 랩을 통해 폭발력 있는 곡이 완성됐다.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에는 "사양은 됐고 그냥 느껴봐 바로 네가 찾던 멋 / 들리잖아 부정할 수 없는 소리 너의 Rum pum pum" 등 자신감 넘치는 가사가 담겨 귓가를 사로잡는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강렬한 색감 속에 비밀스러운 존재가 된 이민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그는 자유롭고 와일드한 모습부터 여유롭고 관능적인 분위기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해 이목을 모은다. 또한 퍼포먼스에서도 이민혁만의 여유롭고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발매에 앞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이민혁은 "허타 이민혁은 제가 어린시절부터 꿈꿔왔던 이상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좋아하는 음악, 이미지, 무대 이런 것의 결정체"라며 "비주얼, 퍼포먼스, 음악 이 세가지 조화가 제가 항상 생각하던 그림이었다. 이것들을 타이틀곡 무대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다"고 강한 자신감을 표한 바. 자신의 매력을 극대화한 만족도 높은 앨범으로 돌아온 이민혁의 향후 활동에 기대를 자아냈다.

한편, 이민혁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OOM'을 비롯해 'I’m Rare', 'Shadow', '넌 나의 봄이야', '그대가 모르게', '사랑일까요 (Duet. 이창섭 of 비투비)', '위험해', 'Real Game (Like Messi)', '우리 함께 걸어요', 'Red Wine', '기다리고 있어', '끝 눈' 등 다채로운 장르의 12곡이 담겼다.

사진=이민혁 'BOOM'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