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송가인·은가은 등 출연한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방송으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제공=SBS FiL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이 방송 편성된다.

27일 오후 9시에는 19일 잠실 종합운동장을 환호로 물들인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을 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이번 해에 처음 진행되는 대형 트로트 콘서트로 트로트 팬들의 성화에 힘입어 공연 티켓이 매진되는데 이어, 공연 현장에서 역시 K-트로트 팬들의 결집으로 트로트의 열기를 증명했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세대의 청춘과 화합을 담은 무대부터, 선후배 가수가 함께하는 콜라보 무대, 커버곡 무대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트로트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전 세대가 트로트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드림콘서트 트롯’ 1부는 진성, 김용임, 한혜진, 강혜연, 이도진, 류지광, 김나희, 윤서령, 황윤성, 나상도, 요요미, 김의영, 영기, 정다경, 안성훈, 전유진, 조정민, 풍금, 은가은, 박구윤, 조정민, 조명섭이 무대를 꾸민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27일 오후 9시 SBS FiL과 SBS MTV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남진, 설운도, 김호중, 송가인, 박군 등이 출연하는 2부는 7월 4일 SBS FiL채널과 더불어 SBS M에서 동시 방송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