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생일 기념 2억 기부..영웅시대 이름으로 2년 연속 쾌척(공식)

헤럴드경제 이미지
원문보기

임영웅, 생일 기념 2억 기부..영웅시대 이름으로 2년 연속 쾌척(공식)

속보
경찰 "가덕도 테러 수사 45명 투입…부산청장 지휘·보고 배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임영웅이 생일을 맞아 선행에 동참했다.

가수 임영웅이 생일을 기념해 소속사 물고기뮤직과 함께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2억원을 기부했다.

임영웅은 지난 16일 생일을 맞아 전국에서 이어진 팬클럽의 기부 행렬과, 5월부터 시작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속사와 함께 각 1억원씩, 총 2억원을 사랑의열매에 팬클럽 영웅시대 이름으로 기부했다.

앞서 임영웅은 지난해에도 생일을 맞아 영웅시대 이름으로 사랑의열매에 2억원을 기부해 주목받았다. 올 3월에는 경북 울진과 강원 삼척시 등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을 돕기 위해 1억원을 기부하는 등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왔다.

사랑의열매 조흥식 회장은 “기부와 나눔으로 소통하는 팬과 스타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준 임영웅님과 영웅시대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팬클럽 문화의 모범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펼쳐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임영웅의 기부금은 코로나19 여파와 경제 불황 장기화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