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꿈비 |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대표 박영건)가 누적매출 900억원 돌파 기념 상반기 결산 세일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세일은 오는 22일까지 꿈비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유아가구 브랜드 ‘꿈비’, 층간소음매트 브랜드 ‘리코코’,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그라운드’, 친환경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 반려용품 브랜드 ‘파미야’ 등 꿈비의 모든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결산 세일에서는 층간소음매트, 범퍼침대, 베이비룸, 아기침대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신세계 상품권으로 페이백 받을 수 있는 등 추가 혜택까지 더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0시에 시작되는 ‘릴레이 특가’에서는 큰 폭의 할인율과 함께 리코코 셀프시공롤매트, 더블원피스매트, 클린롤매트, 오가닉 그라운드 선크림과 수딩크림 등 한정 수량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세일 기간 동안 14일과 21일 두번에 걸쳐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쇼핑라이브 시청 중 구매를 할 경우 네이버포인트가 최대 7%까지 추가 적립된다.
꿈비 관계자는 “매출 900억원 달성에 이르기까지 꿈비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제품력 있는 브랜드를 자체 개발하는 것은 물론 가능성 있는 브랜드를 인수하여 빠르게 성장시키는 ‘브랜드 애그리게이터’ 모델을 병행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