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하현상, '밤 산책' 가사 일부 공개… 낭만 한가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하현상(사진=웨이크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하현상이 전곡이 타이틀감인 새 싱글의 노랫말 일부를 스포일러했다.

하현상은 28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싱글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Living the moment of love) 수록곡 ‘밤 산책’의 리릭 티저 쇼츠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파란 하늘 아래 노란 들꽃과 초록 풀잎이 흐드러져 피어 있어 늦봄과 초여름의 생기 넘치는 계절을 담아냈다. 여기에 완벽하게 녹아든 하현상 또한 나른한 봄날의 오후를 연상케 하며 수록곡 ‘밤 산책’의 감성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었다.

그 뒤로 밤하늘을 꽉 채운 별빛이 어쿠스틱과 일렉트로닉의 조화가 돋보이는 기타 사운드와 어우러지며 한층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와 함께 ‘이슬비 내린 밤 이 거리엔 / 날 따라 걷는 네가 있지’란 노랫말이 그려지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하현상의 새 싱글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는 별 다를 것 없는 일상에서 느낀 사랑을 하현상만의 감성으로 그려낸 앨범으로 ‘매직’(MAGIC)과 ‘밤 산책’ 두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가운데 이날 노랫말 일부가 공개된 수록곡 ‘밤 산책’은 밤거리에 홀로 켜져 있는 가로등 불빛 같은 하현상의 보컬을 만날 수 있는 드림 팝 장르의 곡이다.

하현상은 잠깐으로도 ‘인생은 멋지다’라는 생각이 들 만큼 마법 같은 순간을 그려낸 타이틀곡 ‘매직’과 하루의 끝, 스치는 바람이 주는 소중한 순간들을 되돌아볼 수 있는 수록곡 ‘밤 산책’을 통해 순간이 주는 아름다움을 노래한다.

때로는 다독이듯, 때로는 눈물 흘리듯 리스너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밝혀줄 하현상의 무르익은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앨범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하현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싱글 ‘리빙 더 모먼트 오브 러브’를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7시에는 컴백 라이브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다음 날 오후 8시에는 네이버 VIBE 파티룸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