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TOR 류현진, LAA 오타니와 투타 맞대결 펼친다...라인업 공개

스포티비뉴스 최민우 기자
원문보기

TOR 류현진, LAA 오타니와 투타 맞대결 펼친다...라인업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최민우 기자] 류현진과 오타니 쇼헤이의 맞대결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LA 에인절스는 27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 메이저리그’ 경기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토론토 선발 류현진은 에인절스 선발 투수 겸 3번 타자로 출전하는 오타니와 맞대결을 펼친다.

토론토는 조지 스프링어(중견수)-산티아고 에스피날(2루수)-블라디미르 게레로 주니어(지명타자)-보 비셋(유격수)-맷 채프먼(3루수)-라미엘 타피아(우익수)-대니 잰슨(포수)-루르데스 구리엘 주니어(좌익수)-카반 비지오(1루수)로 라인업을 꾸렸다.

에인절스는 루이스 렝기포(2루수)-마이크 트라웃(중견수)-오타니(투수)-앤서니 렌던(3루수)-맷 더피(1루수)-맥스 스테이시(포수)-후안 라가레스(우익수)-브랜든 마쉬(좌익수)-앤드류 벨라스케스(유격수)로 진용을 갖췄다.

류현진은 에인절스를 상대로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앞서 에인절스와 통산 맞대결에서 4경기 2승 무패 평균자책점 0.98로 좋은 기억을 갖고 있다.

가장 관심을 갖는 건 오타니와 맞대결이다. 류현진은 투수와 타자 모두 오타니를 아직 상대하지 않았다. 최근 오타니의 타석에서 성적도 좋지 않다. 2경기 연속 무안타로 침묵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