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사랑과 이별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 "경찰 신고해"(결혼지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김승현 씨의 부모인 김언중·백옥자 부부가 이혼 위기를 맞는다.

오는 30일 방송하는 MBC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는 이혼 이야기가 오가는 김언중·백옥자 부부가 등장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 속 백옥자 씨는 "앞으로 제발 큰 소리 좀 안 나게, 충격 좀 안 받게 해줘. 내 몸이 병X 될 것 같아"라고 했다.

김언중 씨는 "본인 기분 나쁘면 남편 대접을 했었냐"고 쏘아붙였다. 백옥자는 "남편이 잘해주면 어떤 여자가 대접을 안 해줘? 나 지금까지 후회해. 혼자 살고 싶어"라고 이혼을 희망했다.

김언중·백옥자 부부는 계속 서로를 이해하지 못했다. 백옥자 씨는 "거짓말을 왜 하느냐"고 헀지만, 김언중 씨는 "지나간 것은 다 잊고 살자"고 이야기했다.

또 백옥자 씨는 김언중 씨가 친구들과 가진 화투판을 급습해 현장을 뒤집어 엎었다. 백옥자 씨는 주변 사람에게 "경찰에 신고하라"며 "넌(김언중) 나와 끝났다"고 소리를 지르며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주변 사람 만류에도 바닥에 주저 앉아 울분을 토했다.

아들 김승현 씨는 착잡한 심경으로 부모를 바라봤다.

한편 '황혼 이혼'을 생각한다는 이들은 결혼 43년차인 부부이다. 앞서 이혼 후 혼자가 된 배우 김승현 씨의 딸을 맡아 길러온 사연이 KBS '살림남'에 나오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MBC]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보기 〉
데일리 연예 소식 [와이티엔 스타뉴스] 보기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