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방탄소년단 진, '이슬 톡톡'광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청순 발랄 스타 1위

댓글 10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진이 '이슬 톡톡' 광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스타 1위에 선정됐다.

진은 5월 15일부터 5월 21일까지 익사이팅 디시에서 진행된 " '이슬 톡톡'광고에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청순 발랄 스타는?" 설문에서 빛나는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


진은 총 78만 5343표 중 48만 5239표를 받아 61.79%의 과반수가 넘는 압도적 득표율로 1위에 올랐다.

사랑스러운 진의 매력으로는 59%의 가장 많은 지지를 받은 '청순한'에 이어 '해맑은' 23%, '풋풋하다' 11%로 나타났으며, '귀여운' '흡입력' '러블리'등이 뒤를 이었다.

진은 청량 깔끔한 이미지와 고급스러운 비주얼로 광고, 화보 촬영 때마다 연기 전공자 다운 다채로운 매력과 독보적 에너지를 쏟아내며 눈부신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팬들의 사랑과 응원을 얻고 있는 진은 지난 4월 5주 익사이팅 디시 투표 " '러쉬' 광고에 잘 어울리는 민낯 요정인 스타는?" 에서도 '빛나는'매력 키워드로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이어 진은 '마이셀럽스 소셜지수 아이돌 전체 TOP10' 일간 순위에서도 총 5회 1위를 기록, 급상승 중인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인공지능 빅데이터 분석업체인 마이셀럽스는 집계 시스템을 지원하며 직관적으로 아티스트의 인기를 가늠해 볼 수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벌 슈퍼스타 진은 6월 10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방탄 소년단의 새 앨범 '프루(Proof)의 수록곡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미를 위해 앞으로도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게요"라고 전해, 팬들은 앞으로 보여 줄 최정상 솔로 아티스트 'Jin'(진)에 대한 기대감으로 설레고 있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전체 댓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