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 전생 기억 찾고 진기주에 고백할까 [TV스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지금부터 쇼타임 / 사진=삼화네트웍스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박해진이 전생의 기억을 찾는다.

21일 방송되는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극본 하윤아·연출 이형민)에서는 고슬해(진기주)가 만월살인마(안창환)와 정면 격돌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마당에 묻힌 시체가 발견된 사건을 담당하게 된 고슬해는 만월살인마의 짓임을 단번에 알아채고 추적, 마침내 만월살인마와 맞닥뜨리게 된다.

또한 차차웅(박해진) 고슬해는 '썸'으로 시작해 점점 서로에 대한 마음이 확고해지는 것을 느낀다. 차차웅이 마음에 들어오면서 고슬해는 오랫동안 짝사랑해 온 서희수 형사(김종훈)의 고백에 망설이게 되고 이에 서희수는 차차웅과 고슬해의 친밀한 모습에 질투심에 휩싸이게 된다.

차차웅은 고슬해와 자신이 사랑스러운 한때를 보내는 꿈을 꾸게 되고 이를 두고 장군신 최검(정준호)은 전생이 보이는 건 예지력이라며 "두 사람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얘기한다. 그러나 차차웅은 만월살인마가 세상으로 뛰쳐나온 충격적인 이유를 알게 되고 죄책감에 빠지고 만다.

한편, 이용렬(김희재), 천예지(장하은) 커플도 설레는 만남을 이어간다. 이용렬은 천예지가 있는 옥화당으로 찾아가고 만신 금옥(차미경)과 천예지를 만난다. 금옥은 이용렬에게 선하고 정의롭고 사랑을 많이 받는 사람이라며 "몸조심하라"는 의미있는 말을 남긴다.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될 9회 방송에서는 지금까지 시청자들이 감정이입 된 캐릭터들이 모두 살아 움직이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빠르게 전개된다"며 "각 캐릭터들의 과거와 현재가 얽히면서 사건과 실마리가 발견되고, '지금부터, 쇼타임!'의 핵심을 이루는 권선징악적인 메시지도 담길 예정이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토요일 저녁 8시40분, 일요일 밤 9시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스포츠투데이 최혜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