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배우 안효섭X아이멜리 라이브 방송..3만명 몰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안효섭이 5월 17일, 저녁 7시 온라인 라이브 ‘아이컨택’을 진행했다. 이날 실시한 온라인 라이브는 배우 김현숙의 진행으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개최되었으며 아이멜리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시청이 가능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했던 sbs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좋은 모습을 선보인 안효섭을 만나기 위해 수많은 팬들이 라이브 행사에 참여했는데, 아이멜리의 공식 SNS 실시간 접속자 수가 3만여명에 달했다. 해당 라이브는 유튜브에서 다시보기 시청이 가능하다.

이날 안효섭은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멜로 눈빛 아이컨택 5초, 명대사 연기, 남친짤 캡처 TIME, 부캐 의상 체인지 등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연기했던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의 모습을 비롯해 그동안 배역을 맡았던 다양한 캐릭터의 매력을 분석하는 서열 정리 코너까지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가며 소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안효섭X아이멜리 LIVE 아이컨택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다. 먼저 MC 김현숙의 진행으로 실시간 댓글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들에게는 아이멜리 로럴그린 리페어 워시오프 팩을 증정하기로 했다. 또한 안효섭은 사전에 응모된 베스트 주접 댓글을 읽어주며 당첨자 10인을 발표했으며, 이들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아이멜리 제품으로 구성된 레디백이 증정된다. 이밖에도 아이멜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5월 31일까지 진행중이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