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NCT127 태일, 코로나19 확진 판정 "22일 나고야 공연 불참"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태일 코로나 확진 / 사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그룹 NCT127 태일이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

태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팬커뮤니티 리슨에 "22일 개최되는 NCT 127 두 번째 월드 투어 '네오 시티 : 재팬 - 더 링크' (NEO CITY : JAPAN-THE LINK) 반테린 돔 나고야 공연 멤버 태일 불참 소식 안내드린다"는 공지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태일은 일본 스케줄 참석을 위해 PCR 검사 음성 판정을 받고 15일 일본으로 출국했다. 입국 후 현지 방역 수칙에 따라 3일간 자가격리를 실시했고, 18일 격리기간 단축을 위해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태일은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별다른 증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어 "태일을 제외한 NCT 127 멤버들은 코로나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16일 이후 접촉자를 밀접접촉자로 분류하는 일본 보건소의 방침에 해당되지 않아 격리해제 됐다"고 덧붙였다.

반테린돔 나고야 공연 일정에 대해선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정우, 마크, 해찬 8명 멤버로 진행되는 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하 NCT SM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5월 22일 개최되는 NCT 127 두 번째 월드 투어 '네오 시티 : 재팬 - 더 링크'반테린 돔 나고야 공연 멤버 태일 불참 소식 안내드립니다.

태일은 일본 스케줄 참석을 위해 PCR 검사 음성 판정을 받고 지난 15일 일본으로 출국했습니다.

입국 후 현지 방역 수칙에 따라 3일간 자가격리를 실시했고, 지난 18일 격리기간 단축을 위해 진행한 PCR 검사에서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태일은 백신 3차 접종을 완료한 상태로 현재 별다른 증상은 없으며, 현지 방역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 중입니다.

태일을 제외한 NCT 127 멤버들은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으며, 16일 이후 접촉자를 밀접접촉자로 분류하는 일본 보건소의 방침에 해당되지 않아 격리해제가 됐습니다.

이에 5월 22일 반테린돔 나고야 공연은 쟈니, 태용, 유타, 도영, 재현, 정우, 마크, 해찬 8명 멤버로 진행되는 점 팬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