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프로골프 KPGA

KPGA, 스포츠 전문 브랜드 ㈜렉시와 2년 추가 파트너십 협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기자] (사)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렉시(이하 렉시)가 공식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2년간 추가 파트너십을 진행한다.

16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렉시 박영준 대표, 한국프로골프투어(KGT) 김병준 대표이사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

렉시의 골프 전용 양말은 2012년부터 2020년까지 KPGA 공식 골프양말로서 지원을 이어왔으며 본 협약을 통해 향후 2년간 추가 파트너십을 약속했다.

렉시 박영준 대표는 “REXY가 KPGA의 공식파트너로 선정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렉시가 전문 골프양말, 골프웨어로 성장할 수 있도록 관계자 분들의 많은 도움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어 KGT 김병준 대표이사는 “KPGA와 렉시가 본 협약을 계기로 동반 성장하길 기대한다”며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큰 성원을 보내준 렉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고마움을 전한다”고 밝혔다.

한편 렉시는 운동선수의 무브먼트를 분석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기능성 소재와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최고의 스포츠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포츠 브랜드이다.

전문 골프양말로 시작한 렉시는 다양한 스포츠 양말로 시장을 확대하였고 2022년에는 렉시골프(REXY GOLF)로 골프웨어도 선보일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