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9 (월)

이슈 연예인 사생활 논란

'찬열 위협운전 저격' 유튜버, "그 분께 죄송" 사과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방송화면 캡쳐


[OSEN=장우영 기자] 유명 아이돌 멤버에게 손가락 욕을 당했다고 주장했던 여성 라이더가 해당 논란과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여성 라이더 A씨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저는, 사적인 자리나 공적인 자리에서 실명을 거론한 적은 일절 없으며, 그 해당 범인을 찾더라도 앞으로 공개할 의사는 없다”고 말했다.

이어 “유튜브에서 영상 속 인물이 누구일지 저의 입장에서 보고 느낀대로 만들긴 했지만 그 영상을 보고 달린 추측성 댓글들과 제가 방송에서 거론한 위협 운전을 당했다는 내용이 자극적인 기사의 소재로 시작되어, 왜곡된 소문이 마치 밝혀진 사실처럼 알려진 것 같아 많이 유감이다”고 덧붙였다.

A씨는 “저 역시 위협 운전 차량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지만 추측성 댓글들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을 그 분께는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근거 없는 추측으로 인한 또 다른 피해는 원치 않기 때문에 영상과, 관련된 다른 피드들은 삭제하겠다”며 “오해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을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는 더욱 더 신중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할매’에서 한 출연자는 잘 나가는 바이크 인플루언서 아내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그는 “아내가 여자 라이더라는 이유로 도로 위에서 유명 아이돌에게 손가락 욕을 먹은 적이 있는데 정말 너무나 격분했다. 너무 유명한 아이돌이라 이름이 제 입에서 나오는 순간 매장 당할 수도 있을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중심으로 유명 아이돌이 여성 바이크 운전자를 위협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퍼졌다. 이와 관련해 해당 아이돌이 엑소 찬열이라는 루머가 퍼졌고,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해당 영상 속 인물은 찬열이 아니며, 차량도 찬열 소유 차량과 다르다.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경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하 여성 바이커 유튜버 전문

많은 분들이 혼란스러운 상황을 겪으셨을 것 같아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고 조금이나마 오해를 풀고자 이렇게 해명글을 올립니다.

먼저 저는, 사적인 자리나 공적인 자리에서 실명을 거론한 적은 일절 없으며, 그 해당 범인을 찾더라도 앞으로 공개할 의사는 없습니다.

유튜브에서 영상 속 인물이 누구일지 저의 입장에서 보고 느낀대로 만들긴 했지만 그 영상을 보고 달린 추측성 댓글들과 제가 방송에서 거론한 위협 운전을 당했다는 내용이 자극적인 기사의 소재로 시작되어, 왜곡된 소문이 마치 밝혀진 사실처럼 알려진 것 같아 저도 많이 유감입니다.

저 역시 위협운전 차량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지만 추측성 댓글들로 인해 피해를 입으셨을 그 분께는 이 자리를 빌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근거 없는 추측으로 인한 또 다른 피해는 원치 않기 때문에 영상과, 관련된 다른 피드들은 삭제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오해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을 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앞으로는 더욱 더 신중하게 소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