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연 기자]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구세군이 ‘위올아원(WE ALL ARE ONE)-Let’s Love’ 온라인 케이팝 콘서트를 개최한다.
20일 레드엔젤 측은 "오는 30일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과 구세군이 온라인 K팝 콘서트 '위올아원(WE ALL ARE ONE)-Let’s Love'를 펼친다"고 밝혔다.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이 공연은 있지(ITZY) 아이콘(iKON), 온유(ONEW) 가 저녁 7시(한국시간) 2부 순서에서 사랑 충만 역동적인 무대를 펼치며, 신인 유망주 머스트비(MustB), 핑크판타지(Pink fantasy), 메가맥스(MEGAMAX), 메이져스(MAJORS) 등 4팀이 낮 12시(한국시간) 1부 무대의 막을 올린다.
‘Let’s Love‘라는 이번 공연 주제에 맞추어, 있지는 ‘있지와 함께 해주세요. 사랑을 노래해요“, 아이콘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온유는 ‘렛츠고우 렛츠러브!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라는 영상 메시지를 전했다.
신선한 충격이 기대되는 신인 케이팝 아이돌 4팀 라인업은 향후 왕성한 활동력으로 월드케이팝의 미래를 이끌어갈 유망주들이다.
레드엔젤과 구세군은 ‘사랑합니다(Let’s Love)‘라는 서브 타이틀에 대해 “근래 나라 안팎에서 일어나는 온갖 갈등과 분열에서 전쟁에 이르기까지 너무 애절하고, 안타까운 마음이다. 이를 해소하는 길은 ‘우리는 모두 하나(WE ALL ARE ONE)’임을 깨달아, 서로 사랑함(Let’s Love‘)으로써, 서로가 다름을 존중(Agree to Disagree)해야한다는 차원의 메시지”라고 전했다.
사진제공=레드엔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