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세계 속 한류

BTS 지민X하성운, 절친 컬래버 성사…'우리들의 블루스' OST 참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tvN '우리들의 블루스' OST로 뭉친 절친…25일 공개

더팩트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방탄소년단 지민(왼쪽)과 하성운이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OST로 뭉쳤다. /하이브,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가수 하성운의 특급 듀엣이 성사됐다.

'우리들의 블루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19일 "방탄소년단 지민과 하성운이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극본 노희경, 연출 김규태) OST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제작사는 "지민의 감미로운 음색과 하성운의 매력적인 마성의 보이스가 이번 노래를 더 빛나게 감싸줬다"며 "환상적인 하모니로 노래를 더 아름답게 만들었다"고 귀띔해 기대를 더했다.

연예계 절친으로도 유명한 지민과 하성운은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지민, 하성운의 보이스와 '우리들의 블루스'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수많은 곡들을 찾은 끝에 드라마에 절묘하게 어울리는 곡으로 녹음을 마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그동안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뿐만 아니라 '도깨비' OST인 에일리의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찬열&펀치의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크러쉬의 'Beautiful(뷰티풀)', 소유의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의 곡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주목받은 바 있다.

때문에 이번 '우리들의 블루스' OST 역시 명품 OST 탄생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삶의 끝자락, 절정 혹은 시작에 서 있는 모든 사람들의 달고도 쓴 인생을 응원하는 드라마다. 이병헌 신민아 차승원 이정은 한지민 김우빈 김혜자 고두심 엄정화 등 대한민국 최정상 배우들이 출연한다.

지민과 하성운이 참여한 '우리들의 블루스' OST는 25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