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구성
이니스프리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 에디션. (이니스프리 제공) © 뉴스1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이니스프리는 틱톡과 함께 한정판 에디션 '틱톡 클리어 스킨 스페셜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트는 트러블 케어를 위한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과 유분케어를 위한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출시를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4월 한 달간 본품 구매시 30% 할인은 물론 시크릿 쿠폰 혜택으로 2000원 중복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출시일인 1일에는 카카오톡 친구 대상으로 단 하루만 만나볼 수 있는 만우절 이벤트 '거짓말 같은 41% 할인' 쿠폰까지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레티놀 앰플 본품 구매시에도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틱톡과 함께 협업해 이번 세트를 선보인 만큼 틱톡커 영상을 포함한 다양한 숏폼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포함해 앞으로도 고객들과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통하면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더욱 고민하고 다양한 분야를 통해 다채로운 콜라보레이션과 아이디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maum@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