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울산·경남 맑고 포근한 일요일…미세먼지 '좋음'

연합뉴스 김선호
원문보기

부산·울산·경남 맑고 포근한 일요일…미세먼지 '좋음'

서울맑음 / -3.9 °
'싱싱한 봄 멸치가 왔어요.'(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 25일 오후 부산 기장군 대변항에서 어부들이 그물에 걸린 멸치를 털어내고 있다. 봄철 기장멸치는 몸길이 10~15㎝로 구이, 횟감, 젓갈 등에 다양하게 이용된다. 2022.3.25 kangdcc@yna.co.kr

'싱싱한 봄 멸치가 왔어요.'
(부산=연합뉴스) 강덕철 기자 = 25일 오후 부산 기장군 대변항에서 어부들이 그물에 걸린 멸치를 털어내고 있다. 봄철 기장멸치는 몸길이 10~15㎝로 구이, 횟감, 젓갈 등에 다양하게 이용된다. 2022.3.25 kangdcc@yna.co.kr


(부산=연합뉴스) 김선호 기자 = 일요일인 27일 부산과 울산, 경남은 대체로 맑고 포근하겠다.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부산 10.4도, 울산 9.7도, 창원 11.8도, 밀양 7.3도, 창녕 7.2도, 통영 10.1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부산 18도, 울산 19도, 경남 17∼21도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예보됐다.

오후까지 이들 지역에는 돌풍이 부는 곳이 있겠으니 시설물 관리와 안전사고에 유의해야 한다고 기상청은 전했다.

남해 동부 먼바다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고 물결이 높게 일어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wink@yna.co.kr

※ 이 기사는 엔씨소프트의 인공지능 기술인 자연어처리기술(NLP)과의 협업을 통해 제작되었습니다. 인공지능이 쓴 초고와 기상청 데이터 등을 토대로 취재 기자가 최종 기사를 완성했으며 데스킹을 거쳤습니다.

기사의 원 데이터인 기상청 기상예보는 웹사이트(https://www.weather.go.kr)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