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츠서울 | 김민지 인턴기자]그룹 피원하모니 (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미국 매거진 틴보그의 메인을 또 한 번 장식하며 호평을 받았다.
미국 유명 매거진 틴보그는 ‘피원하모니, 센시아, 우미, 그리고 더 많은 최고의 신곡 (P1Harmony, Shenseea, UMI, and More Best New Music)’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하고, 피원하모니의 신곡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를 추천했다. 피원하모니가 틴보그의 메인을 장식한 건 지난 1월에 이어 올해만 벌써 두 번째다.
틴보그는 “앞으로 몇 주 동안 피원하모니는 미국의 주요 8개 도시를 순회하며 그들의 첫 번째 미국 투어를 진행한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피원하모니는 한국의 히트곡 ‘Do It Like This’의 영어버전인 첫 번째 미국 싱글을 발매했다”며 피원하모니의 미국 행보에 관심을 보였다.
이어 “이번 싱글에는 미래 지향적이고 에너지가 넘치는 소년들이 도시를 가로질러 크리스탈 사막으로 뛰어가는 뮤직비디오가 있다”며 “이번 신곡 발매를 통해 떠오르는 K-pop 그룹은 언어에 상관없이 진실되고 에너제틱한 엄청난 곡을 전달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고 피원하모니의 음악 정체성과 가능성에 대해 호평을 전했다.
피원하모니는 뉴욕타임즈, 포브스, 빌보드, 틴보그, 롤링스톤 등 미국 유명 매체들의 관심을 꾸준히 받아왔으며, 지난 10일 발매한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는 공식 발매 전부터 온라인 사이트 뮤직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차트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피원하모니는 지난 10일부터 미국 현지에서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 뉴욕, 워싱턴 D.C., 마이애미, 휴스턴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0일 시카고, 23일 덴버, 25일 새너제이, 27일 로스앤젤레스 공연을 앞두고 미국 활동을 활발하게 이어가는 중이다.
mj98_2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