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3 (토)

이슈 연예계 덮친 코로나19

스테이씨 윤, 코로나19 확진 "모든 일정 중단"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걸그룹 스테이씨(STAYC) 윤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스테이씨 멤버 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됐다.

11일 소속사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스테이씨 멤버 윤이 1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하이업엔터테인먼트는 "윤은 10일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11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윤은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이라며 "윤을 제외한 스테이씨 멤버들은 PCR 검사 결과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고,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다"라고 전했다.

이에 스테이씨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 소속사 측은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지속적으로 멤버들의 컨디션을 관찰 중"이라고 알렸다.

한편 스테이씨는 신곡 '런투유'로 활동 중이다.

다음은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업엔터테인먼트입니다.

스테이씨 멤버 윤이 11일(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안내드립니다.

윤은 10일(목) 선제적으로 실시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양성 반응이 나와 곧바로 PCR 검사를 진행하였으며, 11일(금)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윤은 백신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재택 치료 중입니다.

윤을 제외한 스테이씨 멤버들은 PCR 검사 결과 모두 음성임을 확인했고, 현재 특별한 증상은 없습니다. 스테이씨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추가 확진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어 지속적으로 멤버들의 컨디션을 관찰 중입니다.

팬분들을 비롯한 관계자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여 윤의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하고,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모두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